2017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 전국 12개 지방 중기청 300회, 찾아가는 설명회 중심 운영 -
 
중소기업청은 1월 4일(수)부터 1월 말까지 전국에서 ‘17년도 「중소기업 시책 설명회」를 총 300여회에 걸쳐 개최합니다.
 
1월 4일(수) 전국 12개 지방중소기업청에서 동시 개최되는 시책설명회를 시작으로 1월말까지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시책설명회 일정은 본 게시물 혹은 중소기업청 홈페이지(www.smba.go.kr)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시책설명회는 정책수요자가 있는 곳을 직접방문하는 “찾아가는 설명회”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개인별 상담창구도 같이 마련되어 맞춤형 소통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중소기업지원시책 설명회는 매년 정책자금, 기술개발(R&D), 창업, 소상공인 등 분야별, 사업별 지원계획을 종합하여, 정책고객인 중소기업인, 벤처·창업인, 소상공인 등에게 두루 알려 중소기업정책 이해를 돕고, 활용도를 높이는 자리인데요.
 
특히, 올해는 내수기업의 수출성공과 수출기업의 수출증대를 지원하기 위한 ‘수출사업화자금’, 민간과 정부 사업간의 연계지원 강화를 위한 ‘민간투자연계자금’ 등 새로 신설되는 사업과 함께, 중소·중견기업 R&D 지원대상 선정 시 수출가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여 글로벌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집중 지원하는 내용에 대한 설명도 이루어집니다.
 

 

상세한 일정은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

LOGIN

SEARCH

MENU NAVIGATION